동방메디컬, 중국 의료진에 엘라스티 필러 교육 마쳐 > 소식 케이엔티인베스트먼트

본문 바로가기

KNT Investment 소식


Portfolio Company 동방메디컬, 중국 의료진에 엘라스티 필러 교육 마쳐

페이지 정보

작성자 KNTinvestment 댓글 0건 조회 224회 작성일 24-08-05 12:28

본문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 엘라스티(ELASTY, 대표이사 김근식)가 지난 4, 5, 6일 중국의 각지의 유명 피부과/성형외과 의사 20여 명을 대상으로 ‘2024엘라스티 한중학술교류활동’을 실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4일 세미나에는 국내 의료진 김종서 성형외과의 김종서 대표원장, 이지동안의원의 도재운 대표원장이 엘라스티 KOL로써 강연을 펼쳤다. 총 3일 동안 엘라스티 필러 세미나, 압구정 소재의 이지동안의원, 동방메디컬의 프리미엄 HA 필러 생산시설 방문을 통해 한국의 최신 미용 의료 시술 트렌드에 대해 배우고 적극적으로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엘라스티 필러 기술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엘라스티는 라이브 데모 4건을 통해, 엘라스티 필러의 다양한 적용 부위 및 이지동안의원 도재운 원장만의 최신 시술 테크닉과 노하우 및 기술을 전파했고, 참석한 중국 의료진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근식 대표는 “중국은 세계 2위 미용시장 강국으로 전세계 의료진들에게 엘라스티 필러와 한국의 획기적인 시술 방법을 알릴 수 있어 큰 의의가 있고, 올해 말 리도카인 성분이 함유된 HA 필러가 NMPA를 추가로 획득할 예정이며 차세대 물광 필러를 주력 생산, 중국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중국 최대 미용의료 플랫폼 신양커지와 합작 공장을 증설 중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양의 성형정보 플랫폼 ‘신양커지’는 중국 온라인 의료미용 서비스의 33%의 해당하는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고, 2년 연속 엘라스티로 엄청난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